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08 13:00

성인용품사이트 만냥몰, 2019 기해년 황금돼지 새해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판매사이트 '만냥몰'은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새해를 맞아 만냥몰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황금돼지 돼애박 할인'이라는 이름을 내건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는 두 가지의 이벤트가 기획됐다.

만냥몰이 기획한 첫 번째 이벤트는 정월대보름인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데, 만냥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구매 시 적립되는 적립금이 기존의 10%가 아닌 15%로 늘렸으며, 포토후기 작성 시 추가로 5%를 지급한다. 할인과 적립을 합쳐 최대 30%까지 가격 혜택을 챙길 수 있게 돼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구매자 입장에서는 합리적인 이벤트다.

쿠폰은 만냥몰 사이트에 진입해서 좌측 하단에 생성되는 '2019년 황금돼지 돼애박 할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오른쪽 사이드의 쿠폰등록 배너를 누르면 다운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복주머니 이벤트다. '아무거나 초특가! 복주머니'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상품에는 성별에 따라, 가격에 따라 혜택을 랜덤하게 받아볼 수 있다. 남성용 복주머니는 각 4만 원, 6만 원, 여성용 복주머니는 각 2만 원, 4만 원으로 나뉘어져 있다. 복주머니 내용물에는 꽝이나 지불한 가격보다 떨어지는 상품은 존재하지 않으며, 지불한 가격 이상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만냥몰 관계자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만냥몰에서 기획한 이벤트와 함께 새해를 맞이한 고객들 모두가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2019년 황금돼지 돼애박 할인' 외에도 구매금액 5만원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시크릿하게 보관하기 좋은 '보관용 주머니'와 VR영상물을 관람할 수 있게 해주는 VR카드보드를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구입 상품에 따라 남성제품을 5만 원 이상 구입했을 시 제품을 데울 수 있는 온천향 온열팩을, 여성제품을 같은 금액만큼 구매했을 시 에그형 바이브레이터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