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07 14:52

라사라 학생회(Our:RA) 임원진, 자선금 기부 및 봉사활동 진행

▲ 라사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회(Our:RA) 임원진들이 12월달 진행됐던 자선모금 수익금 기부 및 보육원 봉사활동을 위해 서울꿈나무마을 연두꿈터에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Our:RA 학생회는 라사라 패션디자인학, 패션비즈니스학 전공 학생들 대표하는 총학생회로 각 반의 대표들로 구성된 대의원회의 투표를 통해 선출 된 임원진으로 학교와 학생들의 중심에서 소통을 위한 역할은 물론 1,000여명에 이르는 학생들을 통솔하여 엠티, 축제, 체육대회 등 학생들의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년 12월 자선모금 행사 주최에 이어 행사에서 발생 된 수익금 기부와 보육원 아동들과의 시간을 통해 2019년 첫 일정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석한 라사라 Our:RA 황효엽 학생회장은 “작년에 진행됐던 자선모금 전달과 함께 보육원 아동들과 시간을 함께하여 뜻깊고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며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와 연두꿈터는 금년도부터 꾸준히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다음번에는 재학생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세계 패션 흐름에 맞는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실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현장교육과 활동을 통해 졸업 시 교육부장관명의 학위취득까지 가능하다.

라사라는 수능성적 및 내신성적, 입시미술이 아닌 전공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여 양성하기 위해 학생의 인.적성을 평가하고 있으며, 현재 2019-3월학기 신.편입생 최종선발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