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7.12 18:31

2PM 닉쿤, 글로벌 중국 드라마 주인공 캐스팅..miss A 지아도 출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PM의 멤버 닉쿤이 글로벌 중국 청춘 트렌디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

지난 2012년 태국 영화사 GTH의 옴니버스 영화 ‘Seven Something’의 “42.195”편 주연을 맡아 영화의 흥행을 이끈 바 있는 닉쿤이 글로벌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은 개성과 끼로 뭉친 청년들이 대학교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사랑과 우정, 꿈을 그리는 30부작 캠퍼스 연속극으로 ‘가로등 밑에 꼬마’의 장린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베이징세기락성문화전매유한공사(北京世纪乐成文化传媒有限公司) 제작 작품으로, CJ E&M이 극본 개발 및 기획에 대한 자문, 완성된 드라마의 해외배급을 맡았다.

닉쿤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은 ‘이별계약’에 출연한 중국의 인기 인기배우 장징푸(蔣勁夫), 중국 안방극장의 떠오르는 신예 쉬루(徐璐), miss A 지아 등이 캐스팅되어 중화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2PM 닉쿤이 중국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제공:JYP)

닉쿤은 극 중 ‘장호’ 역을 맡았다. 장호는 어릴 때 이민을 간 중국계 미국인으로 그리스여행에서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진 여자를 찾아 중국으로 유학을 온 학생이다. 순정파인 동시에 대담하게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며 구속 받지 않는 주인공을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닉쿤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은 7월 15일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으며,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내년 중화권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