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2.06 16:26

'백종원의 골목식당' 경희대 학생들이 평가한 ‘회기동 컵밥’의 운명은?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6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회기동 벽화골목 편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먼저 피자집은 사장님 홀로 요리와 서빙을 모두 해내던 것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직원이 등장했다. 혼자 일을 하는 것에 익숙한 사장님이 이제는 직원과 함께 둘이서 식당을 운영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직원이 사장님보다 바쁘기는커녕,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장님을 손 놓고 바라만 봐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를 본 백종원은 무엇이 문제인지 바로 간파하고 피자집에 맞춤형 숙제를 내줬다.

한편, 닭요리집에서는 백종원과 현 사장님의 아버지인 1대 창업주와의 두 번째 만남이 이뤄진다. 지난 주에 메뉴 논의를 위한 대면을 했다면, 이번에는 향후 식당의 방향성에 대해 의논하기로 한 것이다.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이어가던 것도 잠시, 사장님이 생각치도 못한 의외의 고민을 토로하자 백종원마저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는데, 닭요리집에 벌어진 뜻밖의 상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컵밥집은 학교 상권에서 컵밥의 경쟁력을 알아보기 위해 약속대로 경희대 학생 시식단 20인을 맞이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컵밥은 다양한 토핑과 넉넉한 양,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지만, 회기동 컵밥집의 컵밥은 한 가지 재료에 집중하는 덮밥 스타일로 한 그릇 기준 3,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시식단은 신중하고 솔직하게 회기동 컵밥을 평가하기 시작했다. 시식 전, 본인들의 컵밥에 자신감이 넘치던 사장님들은 시식단의 허심탄회한 평가가 이어지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3,900원짜리 컵밥을 맛본 시식단의 반응은 어땠을지, 컵밥을 맛본 대학생 시식단의 냉철한 평가는 오늘 밤 10시 55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