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30 15:29

세븐일레븐, 레드벨벳 캐시비 교통카드(Ver. RBB) 한정판 출시

▲ 레드벨벳 교통카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윤수)가 레드벨벳(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인 RBB버전 캐시비 교통카드(5,000원)를 총 6종으로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드벨벳(Red Velvet) 캐시비 교통카드는 지난 여름에 출시된 Summer Magic 앨범의 상큼 발랄하고 과즙미 터지는 콘셉트와는 또 다른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콘셉트인 RBB 앨범의 미공개 컷 이미지를 담아 한정 수량 제작됐다.

레드벨벳은 지난 12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지난달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타이틀곡 ‘RBB’로 1위,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레드벨벳의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썬엔터테인먼트 김한별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올해에도 세븐일레븐과 협업하여 교통카드뿐만 아니라 국내외 팬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만한 굿즈 개발과 편의점에 특화된 아이돌 굿즈의 상품력 강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 캐시비 교통카드(Ver. RBB)’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과 이비카드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