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29 19:16

동진제약 '호천원 프리미엄', 면역력 강화 도움 홍삼제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동진제약에서 출시한 '호천원 프리미엄'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호천원 프리미엄'은 잦은 야근과 바쁜 업무로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인들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주원료는 발효홍삼과 옥타코사놀이다. 대표적인 발효홍삼효능은 면역력 강화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면역력 개선과 피로 해소, 항산화 및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호천원 프리미엄의 주원료인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비밀을 밝히는 과정에서 발견된 생리활성물질이다. 쌀배아, 소맥배아, 사탕수수 등 식물의 잎이나 사과나 포도의 껍질에 미량으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체내 에너지원의 저장을 도와 지구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의 연구에 따르면 한국인 중 37.5% 이상이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할 수 있는 장내 미생물이 없다는 결과가 나왔지만, 발효홍삼을 섭취하면 장내 미생물이 없는 사람도 진세노사이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계자는 이어 “호천원 프리미엄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하루 섭취량 기준 27mg, 옥타코사놀은 함량은 32mg으로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충족한다. 1회 분량씩 소분돼 있어 보관 과정에서의 위생 걱정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가방에 손쉽게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을 높였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로회복제 호천원 프리미엄의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