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29 12:52

남성필러, 유의사항 점검 후 신중히 결정 필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남성 음경확대술 분야는 꾸준하게 발전되어 왔다. 초기 단순지방이식부터 진피지방이식, 보형물, 대체진피, 남성필러 등이 있다.

▲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

남자확대수술과 달리 필러의 경우 주사기로 시술이 이루어져 메스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부작용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고 비용도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보형물이나 대체진피를 이용하는 수술과 달리 남자필러는 액체나 분말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규격화되어 있지 않다. 그렇다 보니 이상적인 디자인이 가능하지만 효과적인 남성확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술의의 미세주입기술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노하우 등이 요구된다. 이른바 소비자에게는 간편하지만 시술의에게는 더욱 어려운 기술이라 할 수 있는 셈이다.

이지필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원장(비뇨기과 의학박사)은 “음경필러는 개인에 따라 맞춤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의와 필러 재료에 따라서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남성수술 부작용이나 불만족 우려도 적다"며 "모양 등의 문제는 필러로 재구축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트릭스 필러의 경우 기존 필러시술에 비해 5배 이상 큰 입자의 크기로 천천히 흡수되어 유지 기간이 길고 안정적으로 흡수가 이루어진다.”고 전했다.

여기서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되는 점은 음경확대수술은 물론 간편한 필러 시술일지라도 남성의 가장 예민하다 할 수 있는 부위를 대상으로 삼는 것인 만큼 관련 후기, 남성수술사진 등을 참고하거나 사전 부작용이나 유의사항을 점검한 후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