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3.07.10 08:41

'황금의 제국' 이요원, 우아한 ‘웨이브 발롱펌’ 헤어스타일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재벌 2세 최서윤 역을 맡은 이요원의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러블리한 매력의 소유자 이요원의 ‘웨이브 발롱펌’ 헤어스타일이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재벌 2세 최서윤 역을 맡은 이요원의 발롱펌 헤어(출처:'황금의 제국' 방송캡처)

이에 Bill Evans hair (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이요원의 헤어는 미디엄 기장의 굵은 컬을 기본으로 하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단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로, '초코 브라운' 컬러로 색감을 주어 컬감을 더욱 부드럽고 우아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이 스타일은 얼굴에 살이 없는 분들에게 전반적으로 풍성한 느낌을 주고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조언했다.

고수, 이요원, 손현주, 장신영, 류승수 등이 출연 중인 '황금의 제국'은 1990년부터 2010년까지 신도시 개발, IMF, 부동산 광풍, 카드 대란 등 전 국민이 황금의 투전판에 뛰어들었던 한국 경제사 격동의 20년을 배경으로 국내 굴지의 재벌가에서 벌어지는 권력다툼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한편 SBS ‘황금의 제국’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