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1.28 10:14

김재환, 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 전달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마지막 콘서트로 활동을 종료한 그룹 워너원의 김재환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재환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과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재환은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워너원으로서 함께해준 멤버들과 늘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우리 워너블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재환은 “워너원 잊지 말아주시고 여러분의 기억 속에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남길 바란다. 앞으로 저 김재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며, 다른 멤버들의 앞길도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부터 개최된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에서 김재환은 박정현의 ‘미안해’를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였고, 데미 로바토(DemiLovato)의 ‘쏘리 낫 쏘리(Sorry Not Sorry)’ 무대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알리며 정식 오픈한 김재환의 공식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약 33,000명의 회원 수를 넘어선데 이어 방문자수 5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김재환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더 높인바 있다. 

한편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를 성료하며 워너원 멤버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한 김재환은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