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7.09 17:45

에일리 미니앨범, 2차 티저 이미지 공개 '상큼 발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주 1차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에일리가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에일리는 9일 오전, 네이버 뮤직 스페셜 코너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s Doll House(에이스 돌 하우스)’의 이미지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에서 에일리는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앞서 공개된 시크한 매력의 자켓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 에일리의 2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제공:YMC 엔터테인먼트)

특히, 달콤한 간식들 위에서 포즈를 잡고 있는 ‘인형 에일리’와 이를 즐겁게 보고 있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긴 독특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한 공간에 있는 에일리와 인형 에일리가 선보이는 사랑스럽고 재밌는 사진은 에일리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인다.

소속사 측은 “'A's Doll House'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에일리’와 ‘인형 에일리’가 함께 사는 '에일리의 인형의 집’을 테마로 했다”며 “‘에일리’와 ‘인형 에일리’를 통해 에일리만의 매력을 색다른 방법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폭발적인 에너지와 감출 수 없는 끼로 항상 다음을 기대 하게 만드는 에일리는 두 번째 미니앨범 'A’s Doll House'에서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그녀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A’s Doll House”는 오는 7월 12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저녁 6시 생방송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