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1.25 16:00

'더 팬' 가더가든, 생방송 후보곡 공개 "팬들이 골라준 노래 부를 것"

▲ 가더가든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SBS ‘더 팬’의 ‘데이터 도둑’ 카더가든이 ‘깜짝 스포’를 전했다.

카더가든은 지난 18일 SBS NOW 유튜브에서 진행된 ‘팬미팅 릴레이 라이브’에 등장해 자신의 팬들과 생애 첫 온라인 소통에 도전했다.

라이브 방송 초반, 데이터 먹통 사태가 생기기기도 했지만, 카더가든은 능숙한 입담으로 유쾌한 진행실력을 선보였고, 팬들 역시 카더가든 팬덤다운 촌철살인 댓글들을 쏟아냈다. 특히, 카더가든이 “팬클럽 이름을 정하고 싶다”고 하자, ‘정원초과’, ‘가드너’, ‘카더가즘’ 등 뜻밖의 댓글들이 올라와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카더가든은 ‘팬클럽 이름 정하기’와 ‘생방송 라운드 진출시 보고 싶은 헤어스타일’을 팬 투표에 맡겼다. 카더가든을 위해 투표하고 싶은 팬들은 ‘멜론 아지톡’ 앱의 ‘카더가든’ 페이지로 접속해 공지사항에 올라와있는 투표배너를 통해 투표하면 된다.

이밖에 카더가든은 이날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에 진출한다면 팬들이 골라준 노래를 부르겠다”며 후보곡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카더가든이 꼽은 곡들은 ‘곽진언-후회’, ‘검정치마-기다린만큼 더’, ‘미완성 자작곡’이었고, 직접 노래까지 부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과연 카더가든이 팬들이 골라준 곡으로 생방송 무대에 설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26일(토) 방송되는 ‘더 팬’은 첫 생방송 라운드로 꾸며져 오프닝에서 ‘TOP 5’가 최초 공개된다. 현장관객 투표 점수 1위를 달리고 있는 용주를 비롯해 비비, 트웰브, 임지민, 카더가든, 민재휘준, 콕배스, 유라 중 누가 TOP 5의 영예를 차지할 지, 그 결과는 26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더 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