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24 17:00

가슴성형, 성형외과 상담 통해 꼼꼼하게 따져봐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자연스러운 가슴라인과 확대를 원하는 여성들을 중심으로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슴수술은 단순 사이즈를 확대하는 것에 집중 되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개인의 체형에 맞는 적당한 사이즈와 모양, 부드러운 촉감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이 같은 촉감과 모양은 만족도와 매우 밀접하게 연관된다. 

▲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 김우람 대표원장

대부분의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사용한다. 최근 성형외과에서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추세로, 마이크로 텍스쳐 보형물을 사용한다거나 부드러운 젤을 사용해 촉감을 자연스럽게 만드는 수술을 활용한다.  

벨라젤 마이크로는 스무스 보형물과 텍스쳐 보형물의 장점을 모두 갖춘 마이크로텍스쳐 타입의 보형물로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 있을 때는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을 이루고 누워 있을 때는 자연스럽게 퍼져 실제 가슴과 같은 모양을 유지한다. 또한 수술 후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인체 조직에 유착되어 자연스러운 촉감을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충분한 수술 경험을 갖추고 있는 성형외과에 직접 방문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우선시 되야 한다.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 김우람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을 생각하고 있다면 수술 잘하는 곳이라고 홍보하는 병원 광고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며 “개인별 맞춤 상담과 수술을 하는지 철저한 애프터케어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수술별 전담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