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07.08 09:55

이정현 신곡 '브이', 박찬욱 감독 참여 '독특한 감성' 기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세계적인 감독 박찬욱, 박찬경 형제브랜드 ‘PARKing CHANce(박찬욱, 박찬경)'와 함께 오는 22일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곡 ‘V’(브이)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현장스틸을 공개했다.

'PARKing CHANce(박찬욱, 박찬경)' 만의 독특한 감성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잘 융합된 작품이 나올 전망이여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정현이 22일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곡 ‘V’(브이)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현장스틸을 공개했다.(제공:예당 엔터테인먼트)
매앨범마다 색다른 컨셉, 남다르고 독특한 무대 스케일과 노래로 퍼포먼스를 인정받는 이정현의 이번 스페셜 싱글곡 ‘V’는 신나는 댄스곡에 단순한 비주얼 중심의 뮤직비디오가 아닌 영화적 요소와 기발한 스토리가 융합되어 또 한번의 새로움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이정현은 'PARKing CHANce(박찬욱, 박찬경)'와 2011 단편영화 ‘파란만장’으로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을 거머쥔 인연으로 이번 작품 또한 함께 하게 되었으며, 이정현의 상대 주인공으로는 최근 촬영을 마치고,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명량-회오리바다’ 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진구가 함께했다.

 
뮤비촬영은 밤을 새는 피곤한 일정에도 PARKing CHANce(박찬욱, 박찬경)감독과 이정현을 포함한 모든 스탭들은 독창적이면서 활력이 넘치는 안무와 특별하고 기발한 스토리 때문에 현장은 촬영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았고,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

▲ 이정현 뮤직비디오에 함께 참여한 박찬욱, 박찬경 형제
이정현의 이번 앨범 컨셉 또한 그 동안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것이며, 오는 11일 메인 스틸컷을 공개할 예정이고 15일, 18일 두 가지 버젼의 티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2일 쇼케이스와 함께 온,오프라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다.

이정현의 신곡’V’는 여름에 걸맞는 신나는 하우스 댄스곡이며 이번 스페셜 싱글 역시 이정현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에 참여하였고,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위해 음원 후반작업 역시 미국의 ‘스텔링 사운드’ ‘탐코엔’이 합류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