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3.07.05 19:01

[티저 영상] 에일리, ”U&I” 티저 영상 공개 ‘강렬한 퍼포먼스’ 눈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첫 번째 미니앨범 ‘Invitaition” 발매 이후 9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에일리가 신곡 “U&I(유앤아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5일 정오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s Doll House(에이스 돌 하우스)'의 타이틀곡 “U&I”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 에일리는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A’s Doll Hou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제공:YMC 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U&I’ 티저 영상에서 에일리는 강렬한 음악과 한 층 화려하고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업그레이드 된 에일리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자켓 이미지부터 티저 영상까지 연이은 새 앨범 소식에 팬들은 “파워풀한 에일리!”, “더 예뻐진 것 같다” “요즘은 에일리가 좋더라, 꿀벅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일리의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서는 당찬 여성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 강렬해진 에일리의 퍼포먼스를 기대해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A’s Doll Hou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