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6.14 09:02

이외수 선생님도 나섰다, 이혼 위기 부부 위해 전격 멘토 선언

소설가 이외수가 이혼 위기 부부들을 위한 멘토를 전격 선언했다.

화제 속에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방영되고 있는 MC 박미선, 이봉원의 이혼 극복 댄스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에 소설가 이외수 부부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이 폭발적인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오는 금요일 <미워도 다시 한번>에서는 대한민국 소통의 대가, 소설가 이외수와 그의 아내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예고편을 통해 소설가 이외수의 출연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트위터에 멘션을 보내며 기대감을 표명한 것.

실제로 이외수 부부는 감성마을을 방문한 미다시 부부들에게 결혼 36년차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아낌없는 조언을 했다. 이외수, 전영자 부부는 <미워도 다시 한번> 부부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면서 “죽도록 싸워야 이혼을 막을 수 있다”는 의외의 처방을 내렸다. 바로 이어 “‘죽도록 싸워서 반드시 결론을 내고 두 번 다시 같은 문제로는 절대 싸우지 않는다’는 원칙을 세워야 한다”는 말을 듣자 부부들은 그제야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

 

<미워도 다시 한번>은 이혼 위기 부부들에게 기존의 솔루션에서 벗어난 춤이라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SBS플러스와 SBS E!TV 채널 통합 최고 시청률 3.7%(TNmS)을 기록하는 등 동시간대 케이블 시청률 1위를 자랑하며 금요일 밤을 평정했다.

소설가 이외수의 감동 넘치는 어록과 이혼 위기 부부들의 감성마을 1박 2일 합숙 이야기는 오는 17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와 SBS E!TV <미워도 다시 한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