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1.18 12:17

에스.티 듀퐁, 구정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에스.티 듀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스.티. 듀퐁의 패밀리 브랜드 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클래식. 에스.티. 듀퐁 슈즈가 기해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클래식, 에스.티 듀퐁 슈즈는 각각 ▲1월 25일부터 2월 3일 ▲1월 18일부터 2월 6일 ▲1월 19일 부터 2월 1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티. 듀퐁은 의류 30% 세일을 진행하는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소품 품목에 한해 20% 세일(일부 제품 제외)을 진행한다. 더불어 라이터, 펜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을 증정한다. 매주 에스.티. 듀퐁의 인기 상품을 40% 세일하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도 실시하는데, 주차 별 브랜드 대표 상품인 벨트와 지갑을 특별한 가격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에스.티 듀퐁 제공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셔츠와 넥타이 구성의 12만 원 세트를 제안한다. 찬바람이 옷깃을 파고드는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기모 셔츠와 머플러, 니트류도 3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기해년'을 기념한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황금 돼지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돼지 달력 접시, 슈케어 키트, 듀퐁 헤라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쿠폰을 1인 1매 지급하며 10% 세일과 멤버십 가입 고객 한정 추가 5% 혜택을 제공(정상 상품 한정)한다. 

에스.티. 듀퐁 관계자는 "선물 받는 이의 품격을 완성하는 에스.티. 듀퐁은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을 위한 토탈 아이템을 준비해놓고 있다"며 "신입사원 선물, 직장인 선물 등을 고민하고 있다면 에스.티 듀퐁이야말로 받는 이의 품격에 걸맞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