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17 15:00

필러 이용한 남성수술, 주의해야 할 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왜소콤플렉스는 남성의 심리적, 정신적 위축감에 영향을 준다. 실제로 성생활과 사회적인 자존감을 낮춰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콤플렉스로 인해 사회생활에서도 자신감이 점점 떨어지고 위축되며 소심하게 된다. 그렇다면 이러한 문제를 남성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있을까?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남성확대수술을 받고자 비뇨기과를 방문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하지만 남성확대수술은 중요 부위를 절개해야 하는 수술로 부담을 가질 수 있다. 이럴 땐, 절개의 부담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남성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인 ‘필러음경확대’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필러음경확대란 안정성이 검증된 필러를 음경의 몸통과 귀두에 주입해 확대 효과를 얻는 수술이다. 수술 없이 10분 정도의 시술 시간이 소요되고 주입된 남자필러가 완충제 역할을 해 조루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더욱 큰 남성확대 효과를 위해선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이 이뤄져야 한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시술 전 환자와의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개인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하고 그런 다음 요구사항과 개인상태에 맞는 정확한 진단이 이뤄져야 한다는 것. 진단에 맞는 1:1 맞춤 시술이 필요하다. 

박 원장은 “체계적인 진료시스템과 함께 필러음경확대 시술에는 대표적으로 H.A 히알루론산필러, P.L 파워필, A.L 아쿠아필러 등이 있다. P.L 파워필은 굵기 확대 효과가 크고 KFDA 승인을 받은 친환경 PLA 소재를 함유하고 있다"며 이에 "감염, 염증 등의 각종 부작용 우려가 낮다.”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해당 시술은 환자의 요구에 맞게 맞춤 시술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파워필 리프팅 음경확대를 더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는 리프팅 실을 활용해 뼈대를 세우고 필러를 통해 볼륨을 채우는 시술이다. 필러음경확대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밀도는 3배 이상으로 증가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무분별하게 선택한 필러음경확대는 신체 건강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따라서 필러음경확대를 받고자 한다면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본 다음 실력이 검증된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해당 의료진과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시술과정 및 유의사항을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