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1.17 10:43

안소희,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빛나는 미모'

▲ 안소희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안소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안소희의 A컷 뿐만 아니라,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B컷까지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A컷에는 깊은 눈빛을 장착한 안소희가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며 남다른 포스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소희는 스타일리시의 아이콘답게 기본 패션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영하고 감각 있는 캐주얼 룩을 완성,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물오른 미모를 돋보이게 해 ‘역시 안소희’라는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 안소희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B컷에서는 수수한 차림에도 돋보이는 인간 비타민 안소희의 무공해 미소와 사랑스러움이 담뿍 담겨있다. 애교 가득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는가 하면, 솔직 털털한 반전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만든 안소희.  

이처럼 본인이 가진 색깔을 십분 활용해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안소희는 올 상반기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서 생계를 위해 세상의 모든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털털한 걸크러쉬 알바왕 김정은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