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9.01.16 09:36

'너의 목소리가 보여6' 1회 초대 가수 황치열-이선빈, 짜릿한 재미 예고

▲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 1회에서는 초대 가수 황치열, 이선빈과 함께 짜릿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2019년 상반기를 강타할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가 첫 방송을 맛볼 수 있는 꿀잼 예고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어제(15일) 공개된 영상 속에는 ‘너목보’가 배출한 스타 황치열과 이선빈이 1회 초대가수로 등장해 시즌6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두 사람은 각각 시즌1과 시즌3에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숱한 화제성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너목보 출신 대스타’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미스터리 싱어에서 초대 가수로 금의환향한 황치열과 이선빈이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황치열은 노래를 부르는 도중 갑자기 음성변조 되는 목소리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5까지 나왔던 미스터리 싱어들 중 100명이 함께 무대에 서 있는 장면은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선보이며 또 하나의 ‘너목보’ 레전드 무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시즌6의 획기적인(?) 시스템과 새롭게 변한 룰에 스튜디오 전체가 패닉에 빠져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대치로 자극,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너목보6’는 오감을 뛰어넘어 육감을 총동원해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를 밝혀내야 하는 만큼 더욱 디테일하고 섬세한 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너목보’는 2015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캄보디아, 슬로바키아 등 전 세계 9개국에 판매되어 해외에서도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충격과 반전, 그리고 웃음 폭탄을 안겨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1회는 1월 18일(금) 저녁 7시 30분에 Mnet, tvN에서 공동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