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1.15 20:06

‘2019 서울가요대상’ 워너원-뉴이스트W-방탄소년단, 본상 수상 "초심 잃지 않겠다"

▲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그룹 워너원과 뉴이스트W 그리고 방탄소년단이 본상을 수상했다.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이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으며, 신동엽·김소현·김희철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워너원 윤지성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워너블(팬클럽) 덕인 것 같아서 매 시간 매 분 매초 감사드리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옹성우는 "종착역과 시작역은 같다. 우리의 또 다른 시작역을 함께 해 줄 워너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뉴이스트W JR은 "본상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함께하는 스태프들과 하루하루 행복을 선물해주시는 러브(팬클럽) 감사하다. 러브들 덕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초심 잃지 않는 그룹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진은 "본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들 덕에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지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 노래는 안나왔지만, 정말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뷔는 "올해 황금돼지해인데 잘 보내고 계신가요? 황금돼지해가 끝날 때까지 행복만 줄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오후 6시 50분부터 채널 KBS Joy, KBS Drama, KBS W,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