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1.14 23:30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깔끔한 화이트 톤의 집 공개 ‘신혼부부 보금자리’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동시통역사 안현모,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 부부가 집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라이머-안현모 부부 그리고 스페셜 MC로 배우 유호정이 출연했다.

이날 ‘동상이몽2’에 첫 출연한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안현모는 “사는 환경, 살아온 족적 뿐만 아니라 결혼을 늦게 해서 정말 다른 게 많았다”고 두 사람이 가진 차이점이 많음을 설명했다. 이어 라이머는 “처음 본 순간부터 (안현모를) 정말 갖고 싶었다. 보자마자 확신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의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널찍한 거실과 깔끔한 주방부터 청록색 벽이 포인트인 안방, 라이머의 드레스룸, 안현모의 서재까지 심플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안현모는 “매일 보던 곳이 저렇게 나오니 신기하다”라며 안방이 나오자 “저게 2m 짜리 침대다. 남편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그랬다”라고 널찍한 침대를 자랑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