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1.12 15:42

프로듀서 J-CAT(제이캣), 모델 스웨틀라나-YG KPLUS 유현우-래퍼 릭브릿지 등 참여 싱글 FaceTime 발매

▲ 제이캣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로듀서 ‘J-CAT(제이캣)’이 첫 번째 싱글 ‘Same Time’에 이어 지난 1월 4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인 ‘FaceTime’을 공개했다.

헤어진 연인들이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은 ‘FaceTime’은 이별 후 수없이 고민하게 되는 마음을 멀리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라도 얼굴을 보며 통화할 수 있는 페이스타임에 빗대어 복잡하고도 단순한 마음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동감할 FaceTime의 가사를 더욱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연출자 특유의 트렌디함이 담긴 감각적인 영상미로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더불어 제이캣(@jcatmusic)을 비롯해 YGK+ 모델 유현우, Hicc엔터테이먼트의 뮤지션 스웨틀라나가 출연했으며, 'WD(우디)’와 ‘헤비레이(Heavy Ray)’는 피처링부터 뮤직비디오까지 함께하며, 제이캣의 ‘FaceTime’에 큰 힘을 실어주었고 힙합씬에서 떠오르는 괴물 랩퍼 릭브릿지(Rick Bridges)까지 피쳐링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