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10 17:53

성인용품점 아임플라스틱, ‘아임플라스틱 이태원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점 ‘아임플라스틱’이 이태원에 대형 성인용품점 ‘아임플라스틱 이태원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아임플라스틱 이태원점은 프리미엄 성인용품점으로 일반 성인용품점과는 다른 차별화 전략을 선보인다.

또한 아임플라스틱 강남점, 홍대점, 포항점에 이은 이태원점은 단순히 성인용품만을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제품 등을 진열해 고객들로 하여금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아임플라스틱 이태원점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호신용품과 천연성분 효소로 만들어진 샴푸, 바디제품 등 안전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함께 추억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태원점 김수정 대표는 “아임플라스틱은 건전하고 올바른 성문화의 확산과 젊은 세대의 트랜드에 맞는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플라스틱은 기존 레드컨테이너 홍대와 강남을 운영하던 이호석 대표가 새롭게 출발한 브랜드로, 새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업체측은 지난달에 오픈한 포항점이 관광지인 해안로 특성상 지역민뿐만 아니라 지역을 찾은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성인용품 전문점 아임플라스틱의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오프라인 전국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