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3.07.02 09:19

김형준, 바쁜 드라마 촬영중에도 '일본 라이브투어 콘서트' 성황리 종료

▲ 김형준이 바쁜 촬영일정 중에 6월 한달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일본 라이브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제공:에스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중인 김형준이 바쁜 촬영일정 중에도 6월 한달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일본 라이브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해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와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이어 올해에는 영화 '배우는 배우다'와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형준이 일본내 여전히 높은 인기와 현지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일본에서 라이브 투어 콘서트 'KIM HYUNG JUN 2013 WHO AM I'를 진행,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낸 것.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9일까지 약 한달에 걸쳐 도쿄, 나고야 등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가수와 연기자, 라디오 DJ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형준의 지난 활동을 총정리하는 무대로 꾸며졌다. 폭발적인 라이브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꾸며진 퍼포먼스, 다양한 활동영상이 함께한 스토리있는 무대까지 3박자를 고루갖춘 스페셜한 공연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먼저 김형준은 'Sorry I'm Sorry', 'Girl', 'LONG NIGHT', 'oH aH!' 등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콘서트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어 직접 참여한 드라마 OST 수록곡 'Sign', '달콤, everyday' 등을 감미롭게 선사하는가 하면, 새롭게 편곡한 앨범 수록곡들을 신선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며 출연 비하인드 및 소감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속깊은 이야기를 전하는 등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김형준은 최근 롯데그룹의 글로벌 여행기업인 롯데제이티비(LOTTE JTB)의 모델로 새롭게 발탁되는가 하면, 지난해 일본 KNTV를 통해 방영되며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던 김형준 출연의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와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오는 8월부터 DATV를 통해 다시한번 방송될 예정이어서 일본 내 김형준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최근 뜨거운 한류열기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남미에서도 각종 러브콜이 이어져 남미투어를 논의중에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