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1.10 14:26

남성듀오 무드온,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데뷔... ‘안녕 나의 사랑’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인디 남성듀오 무드온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로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여 온 무드온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안녕 나의 사랑’을 10일 공개한다.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아 온 무드온은 이번 작업을 통해 드라마에 서정 짙은 감성을 불어 넣는다.

신곡 ‘안녕 나의 사랑’은 ‘안녕 매일이 새로운 나의 사람 / 늘 나의 왼편을 지킨 사람 / 딱히 많은 말 안해도 / I know 사랑인 걸’이라는 노랫말과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늘 함께 자신의 곁을 지켜주며 따뜻한 사랑의 온도를 전해준 연인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노래다.

‘사랑할 수 있어 참 감사해’라는 말로 표현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이 곡은 무드온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로맨스 장르 드라마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 OST 프로듀싱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 준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작사·작곡·편곡에 걸쳐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해 신선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전민과 조민후를 멤버로 결성된 무드온은 2014년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발라드, 포크, 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 왔다.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 뿜뿜, 침샘 뿜뿜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보여 왔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무드온의 ‘안녕 나의 사랑’은 1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