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9.01.10 12:20

배우 김성령,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김성령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성령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9년 1월 10일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김성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1988년 미스코리아 진 김성령은 그 동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수 많은 작품에 출연, 왕성한 활약을 펼쳤다. 그녀만의 아우라와 매력,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과 연기력이 빛을 발하며 많은 대중을 사로잡은 것.

특히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를 시작으로 2013년 드라마 ‘야왕’, ‘상속자들’, 2015년 드라마 ‘여왕의 꽃’, 2016년 ‘미세스캅 2’, 2018년 ‘너도 인간이니’, 2018년 영화 ‘독전’에 이르기까지 쉼 없는 활동 속에서도 매 작품 다른 캐릭터, 다른 연기를 보여주며 독보적인 여배우로 자리잡았다. 

이와 관련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성령은 자타가 공인하는 매력적인 배우이다. 오랜 신뢰로 함께 한 인연인 만큼, 김성령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배우 김성령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령은 현재 영화 ‘콜’ 촬영 중이다. 영화 ‘콜’은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김성령은 ‘콜’에서 친구 같은 엄마의 모습부터 강한 모성애까지 표현해내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