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13 16:33

유키스, 칸사이발(發) 한국아이돌로 화제몰이! 日언론 대서특필

아시아 각국에서 신한류돌로 급부상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일본 언론의 큰 관심 속에 일본 현지 데뷔 소식을 알렸다.

데일리스포츠, 산케이스포츠 등 일본 현지 언론은 지난 4일 “칸사이발(發) 유키스 본격 일본 데뷔” 등의 제목으로 유키스의 일본진출 소식을 전했다.

일본 최대 기획사인 에이벡스와 계약을 맺고 6월부터 본격적인 일본 데뷔준비에 돌입한 유키스는 도쿄가 아닌 오사카를 거점으로 일본활동을 시작해 일본 언론들은 ‘칸사이발 한국 아이돌’로 불리우며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일본활동과 더불어 아시아프로모션도 병행하고 있는 유키스는 지난 10일에는 프로모션차 말레이시아를 방문해 단독 쇼케이스를 열었다. 쇼케이스 현장에는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1만여명의 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쇼케이스 후 별도로 열린 팬미팅에서는 팬들과 직접 악수를 하며 사인CD를 직접 팬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총 2박3일로 이루어진 말레이시아 방문에서는 쇼케이스와 팬미팅 외에도 현지 프렌차이즈 다오레와 함께 현지 고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갖기도 한 유키스는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어려운 친구들에게 장학금을 직접 전달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뿌듯하고 기분 좋았다고 말레이시아 방문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8월 24일 0330(공삼삼공)이 수록된 미니앨범 Bran New KISS(브랜 뉴 키스)의 라이선스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어 올 12월 메이저 데뷔 싱글 발매를 예정으로 하고 있으며 내년 첫 일본전국투어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