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9.01.10 10:39

에이핑크 보미, ‘학습능력 만렙’ 불굴의 열정 기대만발

▲ 윤보미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에이핑크 보미가 뛰어난 학습능력을 보여줘 화제다.

지난 2017년 ‘마구단 투수편’에 출연해 몸으로 익히고 배워 실천하는 남다른 능력을 보여준 보미가 이번에는 열심히 공부해 덴마크어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보미는 야구를 사랑하는 소녀들이 최정상 멘토를 만나 야구마스터가 되기까지 도전하는 국내 최초 스포츠 미션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마구단 투수편’에 출연해 뛰어난 자질을 보여줘 화제가 됐다. 특히 타고난 조건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어우러져 선수 못지않은 실력을 발휘, 노력과 열정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다. 

이런 보미가 9일 방송된 ‘국경없는 포차’에 합류해 주체 할 수 없는 열정을 발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미는 ‘국경없는 포차’ 크루로 합류하기 위해 바쁜 가수활동 중에 틈틈이 덴마크어를 공부한 남다른 열정이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국경없는 포차’ 2호점이 선 덴마크 코펜하겐으로 건너간 보미는 행인들에게 덴마크어로 포차를 홍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단지를 돌리며 번번히 외면 당했지만 열정과 끈기로 자신이 세운 목표를 완수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키웠다.

특히 덴마크어로는 의사소통이 가능하지만 영어는 취약한 모습을 보여줘 순전히 ‘국경없는 포차’를 위해 열정을 다한 결과임을 드러냈고 이런 보미의 열정을 제작진은 ‘그렇게 탄생한, 덴마크어 패치 보미 크루’ ‘국경없는 보미’ 등의 자막으로 응원했다. 

가수 활동은 물론이고 예능에서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보미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펼쳐질 본격 포장마차 영업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