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9.01.09 11:57

이태환, 우월 피지컬 매력 폭발 시선 강탈

▲ 이태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1995년 돼지띠 스타 이태환이 우월한 피지컬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넘치는 모습을 공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지난해 ‘황금빛 내인생’으로 확실한 안방극장 기대주로 떠오른 후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심스틸러로 성장한 그가 리얼 버라이어티 ‘도시 경찰’의 막내 형사로 합류, 최근 티저 등이 공개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월 14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도시경찰’은 힘든 도시 경찰 생활 속에서 그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하는 모습을 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태환은 장혁 조재윤과 함께 경찰로 활약하며 서울의 범죄 현장에 직접 뛰어들어 범죄와의 정면 승부에 나선다. 

지난 연말 임용식 현장이 공개되며 이태환은 우월한 신체조건과 완벽한 비율 등으로 경찰 제복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짐을 폭발시키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예고 티저에서는 장혁과 함께 용의자 검거에 나선 현장이 공개되며 드라마와 영화 못지않은 긴박감 넘치는 리얼함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기분 좋은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인 이태환은 출연작마다 탄탄한 연기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배우로 성자했다. 또한 몇 몇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순수하지만 엉뚱한 매력과 순발력까지 겸비한 예능기대주로 인정 받았다. 

‘도시 경찰’의 막내로 형들과의 훈훈한 케미는 물론이고 경찰로서의 활약상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태환이 예능에서도 리얼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