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9.01.09 07:06

[어나힐레이션] T.A.P 비밀병기, 12일 삼보 파이터와 대격돌

오는 19일 KBS아레나서 어나힐레이션 제 1회 대회 열려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어나힐레이션을 주최하는 T.A.P에서 대표 파이터로 박진우(26, T.A.P 복싱&레슬링)를 내세웠다.

▲ 박진우 vs 오태석 (어나힐레이션)

오는 19일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어나힐레이션 1'에서 박진우는 삼보 파이터 오태석(22, 수도관)과 68kg 계약체중매치를 펼친다.

둘 모두 TFC에서 데뷔전을 펼쳤지만 나란히 패배를 기록했다. 박진우는 2016년 6월 'TFC 드림 3'에서 방재혁에게, 오태석은 2016년 3월 'TFC 10'에서 現 TFC 페더급 챔피언 최승우에게 TKO패했다.

박진우는 한동안 운동에 전념하지 못했지만 지난해 여름부터 맹훈련에 돌입했다. 팀 동료 여승민과 꾸준히 구슬땀을 흘리며 첫 승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사실 오태석은 대회 하루 전날 경기 요청을 받아 최승우에 싸웠다. 당시 완벽하게 준비되지 않았기에 본 실력이 나오지 않았다. 박진우戰에서 삼보의 무서움을 선보이며 KO승을 노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어나힐레이션 1'은 복싱&종합격투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 6경기씩 교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종합격투기는 TFC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의 종합격투기 메인이벤트는 김두환(30, 코리안탑팀/㈜성안세이브)과 안드레이 렌젠(28, 러시아)의 라이트헤비급매치며, 복싱 메인이벤트는 이중경(30, T.A.P)과 사무엘 콜롬반(33, 호주)의 OPBF 슈퍼웰터급 챔피언 결정전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 어나힐레이션 1- 김두환 vs. 렌젠

2019년 1월 19일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오후 3시 시작)

[라이트헤비급매치 김두환 vs. 안드레이 렌젠

[페더급매치] 홍준영 vs. 임병희

[라이트급매치] 박종헌 vs. 김성현

[-68kg 계약체중매치] 박진우 vs. 오태석

[여성부 스트로급매치] 정유진 vs. 김주연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