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9.01.08 10:16

도경수, 안되는 게 없는 만능키

▲ 도경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도경수가 열일을 해내는 연예 만능 치트키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흥행에서 조금은 아쉬움을 보인 영화 ‘스윙키즈’로 연기는 물론이고 화려한 춤 실력을 보여준 그가 오는 16일 개봉하는 영화 ‘언더독’을 통해 귓가를 사로잡는 목소리로 영화 팬들과 만나게 됐다.

도경수는 애니메이션 ‘언더독’에서 주인공 ‘뭉치’의 목소리 연기를 했다.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담은 영화. 유쾌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2019년 새해 선물과 같은 영화가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도경수는 용기 있고 도전하는 성격이 자신과 닮은 뭉치를 연기하며 외모는 물론 성격까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 율을 보여줘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오성윤 감독이 도경수 배우는 순진함 속에 자기 생각이 뚜렷해 보이고 그런 것들이 뭉치와 굉장히 캐릭터성이 닮아 있다”라고 전하며 도경수의 목소리 연기에 대해 기대를 감추지 않고 있다.

진심 가득 담은 진정성 있는 목소리 열연으로 웃음과 감동 예고하고 있는 도경수는 최근 엑소가 발표한 두 곡이 ‘뮤직뱅크’ 1위 경쟁을 벌일 만큼 가수로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12월 중순 선보인 5집 리팩키지 앨범 수록곡 ‘템포(Tempo)’와 ‘러브 샷(Love Shot)’이 1위 후보에 오르며 한 그룹이 1위 경쟁을 펼치는 진풍경이 펼쳐지는 등 2019년 벽두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연기와 노래 춤 등 만능 재능으로 드라마 영화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도경수가 이미 대중에게 인정받은 좋은 목소리로 성우로서 첫 선을 보인 영화 ‘언더독’이 어떤 평가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