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1.07 09:00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10%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 실시

▲ 레드컨테이너 기념일 쿠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레드컨테이너는 작년 말부터 본사 직영점을 시작으로 통합 포인트 제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테스트를 거쳐 전국에 있는 레드컨테이너 전지점으로 확장 예정이다.

이에 레드컨테이너는 고객이 지정한 기념일에 자동으로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매월 특정일을 Red Day로 지정해 포인트 2배 적립 서비스도 제공 할 계획이다.

레드컨테이너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김태열 부장은 “레드컨테이너 지점이 확장함에 따라 다양한 연결 고리가 필요했다”면서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연계하는 O2O 서비스도 도입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레드컨테이너는 공식 쇼핑몰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레드컨테이너 상품을 판매 하고 있다. 나아가 올해는 온라인에서 구매 후 매장에서 직접 픽업 할 수 있도록 하는 O2O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레드컨테이너는 꾸준히 출시되는 레드컨테이너 PB 상품을 통해 레드컨테이너 브랜드가 성인용품뿐 아니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이미지로 확장 중이며, 다양한 시도와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끝으로 레드컨테이너는 올 한해 전국에 지점을 현재의 두 배 이상으로 확장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지점이 확장됨에 따라 각 지점들을 네트워크로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 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창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