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29 08:57

쥬얼리 신곡 '핫앤콜드(Hot & Cold)'로 스토커 변신, '미저리' 귀요미 버전

▲ 걸그룹 쥬얼리가 29일 신곡 '핫앤콜드(Hot & Cold)'의 일부 가사가 씌어진 컨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제공: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원조 걸그룹 쥬얼리가 29일 신곡 '핫앤콜드(Hot & Cold)'의 일부 가사가 씌어진 컨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29일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Jewelry0127)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검은 글씨로 누군가를 스토킹 하는 내용의 신곡 가사가 적혀있고 쥬얼리 멤버 4명은 각자 이 가사에 맞춰 한 남자를 스토킹 하고 있다.

깻잎머리 예원은 멀리서 들어오는 남자의 차를 망원경으로 훔쳐보고 있으며, 새침한 표정의 세미는 몇 시간째 남자의 집 앞에 숨어서 기다리고, 은정은 커플 사진을 들고 찡그린 표정으로 귀여운 질투를 하고 있으며, 주연은 선물로 준 넥타이와 셔츠를 들고 향을 맡고 있다. 모두 한 남자를 스토킹 하고 있지만 밝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이런 이미지에 첨가한 가사 내용을 보면 영화 '미저리' 내지는 '올가미'와 같은 끈질기거나 무서운 광적인 스토커가 떠오르지만 쥬얼리 멤버들은 이를 아주 상큼발랄한 스타일링과 귀여운 표정과 동작으로 귀엽고 발랄하게 연출해 일명 '미저리' 귀요미 버전을 선보였다.

 
여타 걸그룹이 시도 하지 않았던 뽕필 충만 명랑 스토커로 180도 변신하여 돌아올 쥬얼리는 7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신곡 '핫앤콜드(Hot & Cold)'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