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3.06.28 18:50

토스카나 음이온 팔찌-목걸이, 연예인에 이어 일반인에게 입소문 인기

▲ 토스카나 팔찌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이태리 명품 주얼리 브랜드 토스카나를 공식판매하고 있는 사과나무스파(대표 김인성, 김나현 www.appletreespa.com)의 건강 음이온 팔찌, 목걸이, 팬던트, 색상이 있는 팔찌 등이 국내외 스포츠스타 및 연예인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음이온, 게르마늄, 네오디늄, 히토류 등 손목과 목걸이에 달려 있는 밴드에서 음이온이 방출되며 혈액순환, 집중력강화, 피로회복, 통증회복, 수술 후 통증 경감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토스카나 음이온 팔찌와 목걸이가 연예인에 이어 일반인에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다보니 방송과 잡지에서 자주 접하게 되고 특히 주얼리로도 착용할 수도 있어 건강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여성용, 남성용, 남녀공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태리 디자이너의 패셔너블한 유럽형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프로 골프 선수들이 많이 착용하고 있어서 입소문을 타고 프로야구, 프로농구 등 다른 종목 선수들도 착용하고 있으며 특히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도 많은 선수들이 착용한 바 있다.

여자 프로골퍼 이보미 선수는 이 팔찌를 처음 착용하고 호주 마스터스 대회에서 13언더파를 쳤으며 “나에게는 분신같은 존재여서 이 팔찌를 착용하지 않고는 대회에 못 나간다”고 전했다.

 
팔찌는 유럽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태리, 독일, 일본 등 3개국 기술을 접목해 만들어졌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사과나무스파는 8월 1일 경기 수원 월드컵경기장 부근(경기 수원 팔달 우만 480-32번지 1층)에 전문 매장을 오픈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김나현 대표는 “프랜차이즈 사업은 불경기를 스스로 타파할 수 있는 ‘누구나 1인 창업 시스템’과 온라인, 오프라인, 샵인샵 등 가맹주의 맞춤형 시스템으로 구현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