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1.02 19:22

신화 에릭,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 '앤디와 한솥밥'

▲ 신화 에릭 (티오피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신화 에릭이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에릭과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깊은 논의를 거쳐 에릭의 개인활동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며 “에릭이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개성이 발휘되고 재능이 빛날 수 있는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들과 다양한 방식과 이벤트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화의 리더 에릭은 2004년 MBC ‘불새’를 통해 연기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영화 ‘6월의 일기’와 드라마 ’신입사원’, ‘늑대’, ‘무적의 낙하산 요원’, ‘케세라세라’, ‘최강칠우’, ‘스파이 명월’,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의 행보를 보였다. 특히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과 tvN ‘또 오해영’에서 선보인 로맨스 멜로 연기로 ‘로코킹’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vN ‘삼시세끼 어촌편 3’,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출연해 특출난 요리 솜씨로 ‘에셰프’라는 수식어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티오피미디어는 신화의 앤디가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앤디는 KBS2 ‘삼청동 외할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 등 보이그룹이 소속되어 있으며 에릭의 영입으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영역을 더욱 더 확장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