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1.02 07:50

후아유, 모던록 ‘Be alright’ 공개…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합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성듀오 원셋(1set)의 보컬 멤버 후아유가 안방극장에 상큼 발랄한 목소리로 OST를 전한다.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수록곡 ‘Be alright’ 가창자로 나선 후아유는 감성 충만한 녹음을 마치고 2일 음원을 공개한다.

‘매일매일’, ‘I'm fine’ 등의 발표곡을 통해 인기를 얻은 후아유는 내일의 희망을 그린 신곡을 자신만의 색깔 있는 목소리로 완벽하게 가창했다.

‘Everyday alright 맘이 가는 대로 따라가 / Everyday alright 당당하게 너를 보여줘 / 세상이 원하는 방식대로 / 그렇게 살아갈 필요는 없어 / 그래 꿈을 꾸는 거야 Alright’라는 희망을 담은 노랫말을 담은 모던록 스타일의 이곡은 신나는 드럼비트가 어우러져 밝고 즐겁게 전개되는 드라마 줄거리와 조화를 이루며 흥겨움을 더한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일렉트릭 기타 연주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도훈이 의기투합한 끝에 완성됐다.

2014년 싱글 ‘Tonight’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여성듀오 원셋(1set)의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후아유는 2016년 싱글 ‘Baby Baby’를 발표하며 솔로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OST 가창에도 참여하는 등 활동영역을 넓혀왔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영된다.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후아유의 ‘Be alright’는 2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