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1.01 00:35

‘2018 KBS 연기대상’ 장동건-최다니엘-백진희,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 수상

▲ '2018 K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8 KBS 연기대상’에서 최다니엘, 장동건이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상을, 백진희가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 K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으며, 유이와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저글러스',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은 "작품을 거듭할 수록 어렵고, '내가 잘하고 있는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자신감도 없었는데 이렇게 우수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 제가 한 건 별로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군대에 다녀온 뒤 KBS에서 두 작품을 했는데,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 같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팬들 그리고 시청자분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슈츠' 장동건은 스케줄 관계로 참석하지 않았다.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은 '저글러스', '죽어도 좋아'의 백진희는 "두 작품이나 하게 돼 감사할 분이 많다"라며 여러 감독, 작가,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언급했다.

이어 "항상 뒤에서 묵묵히 제 투정을 들어준 소속사 식구들, 가족들, 저의 그분 현민 오빠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연인인 배우 윤현민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2018 KBS 연기대상’은 오후 8시 55분부터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