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31 23:01

‘2018 KBS 연기대상’ 이상우-이장우-한지혜-유이, 장편드라마 부문 우수상 수상

▲ '2018 K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8 KBS 연기대상’에서 이상우와 이장우가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한지혜와 유이가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 K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으며, 유이와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같이 살래요' 이상우는 "KBS에서 처음 받는 상이다.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같이 살래요'를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사람 많은 곳에서 부끄러워서 말을 잘 못한다. 소연아, 사랑해"라고 아내인 배우 김소연을 언급했다.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는 "'하나뿐인 내편' 정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정말 재미있게 찍고 있다. 조금만 더 도와주시면 40% 될 것 같다"며 "저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같이 살래요' 한지혜는 "무더운 여름부터 혹한의 겨울까지 일한 스태프분들 고생 많으셨다. 이 상은 전부 나눠 가지는 것으로 알겠다"라며 "선생님들과 함께하며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뿐인 내편' 유이는 "이 상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 신인상을 받고 7년 만에 이 자리에 있는 것 같은데, 나만 믿으라고 했던 감독님과 작가님 감사하다"라고 "내년 4월까지 방송되는데, 끝까지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 KBS 연기대상’은 오후 8시 55분부터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