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8.12.27 10:35

[S톡] 박성광, 극장가에도 ‘해피바이러스’ 전파 나선다

▲ 박성광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박성광이 그야말로 ‘대세 중에 대세’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성광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병아리 매니저와 동반출연, 서로에 대한 배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유행어 ‘해피 바이러스’를 앞세워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아이돌이 주로 출연하는 음악프로그램 진행을 맡는가하면 가장 핫한 셀럽이 출연하는 광고에도 매니저와 동반으로 등장,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는 그가 극장가에도 ‘해피 바리어스’ 전파에 나선다.

‘국민 매너남’으로 꼽힌 박성광이 애니메이션 ‘구스 베이비’의 ‘칼’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전문 성우 못지않은 폭풍 더빙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스 베이비’는 나 혼자 사는 까칠 싱글남 구스 잭과 어느 날 갑자기 그를 엄마로 임명한 아기 오리남매 오키&도키까지 누가 봐도 완전 수상한 새가족의 탄생을 그린 애니메이션. 

박성광은 몇 번의 더빙 연기경험을 바탕으로 무엇이든 고쳐주는 참견쟁이 다람쥐 ‘칼’의 캐릭터를 더욱 멋지게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웩 넘치는 꿀 보이스로 열연을 펼친 완벽주의자 박성광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며 그가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재다능한 박성광의 목소리 연기를 만날 수 있는 ‘구스 베이비’는 2019년 1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