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25 09:59

‘아이돌룸’ 워너원 강다니엘, 정형돈과 '탄산음료'로 친근해지나

▲ 강다니엘 ⓒJT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소문난 ‘젤리 마니아’ 강다니엘이 젤리를 금식하게 된 후 먹게 된 간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25일(화) 저넉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크리스마스 특집 ‘땡큐 어워즈’로 꾸며진다. 올해 출연한 35팀의 아이돌 중 빅뱅의 승리, 워너원, (여자) 아이들이 함께했다.
  
워너원은 ‘아이돌룸’ 1회 게스트이자 프로그램 시그니처 포즈 제작, 최고 영상 조회수 기록의 공로를 인정받아 ‘땡큐 어워즈’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MC들은 다시 만난 워너원을 반기며 그간의 못 다한 이야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 워너원 ⓒJTBC

한편, 강다니엘은 ‘젤리 금식’ 진단 이후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아이돌룸’ 1회 방송 당시 젤리에 대해 엄청난 애정을 보이던 강다니엘은 치과 전문의의 진단을 받은 결과, ‘젤리 금식’을 선고받은 적이 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470만 뷰를 넘어서며 프로그램 최고 뷰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MC 정형돈은 “아직도 여전히 젤리를 많이 먹냐”며 강다니엘의 일상을 체크했다. 그러자 강다니엘은 “젤리를 거의 끊었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내 “대신 최근에 탄산음료를 많이 먹고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나도 사이다로 시작한 몸”이라며 친근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JTBC ‘아이돌룸’ 크리스마스 특집은 25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