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25 16:51

'구가의 서' 이승기-수지-이성재-조성하-정혜영-유연석-이유비-성준, 막방 인증샷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종회까지 단 1회 방송만을 남기고 있는 ‘구가의서’ 배우들이 ‘마지막 촬영’을 기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독주하며 월화수목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을 온통 ‘구가앓이’ 열풍에 빠지게 만들었던 ‘강담 커플’ 이승기-수지를 비롯해 이성재-조성하-정혜영-유연석-이유비-성준 등 ‘구가의서’ 배우들은 밤샘촬영을 불사하며 막바지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 쏟아냈다.

이와 관련 이승기-수지-이성재-조성하-정혜영-유연석-이유비-성준 등이 ‘구가의서’ 마지막 촬영을 아쉬워하며 ‘막촬 기념샷’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개월 동안 밤이나 낮이나 함께 촬영을 이어갔던 ‘구가 라인’ 패밀리들이 동고동락했던 배우들, 스태프들과의 헤어짐을 안타까워하며 다양한 포즈로 추억쌓기에 나섰던 것.

무엇보다 ‘막촬 인증샷’에는 배우들이 손에서 절대로 내려놓지 않았던, 희로애락이 담긴 ‘구가의서’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눈길을 끌고 있다. ‘구가의서’ 마지막 장면까지 함께 촬영한 ‘강담커플’ 이승기와 수지는 대본을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조성하는 한손에는 대본을 한손에는 'v'자를 만들어 냈고, 춘화관 촬영을 함께한 정혜영과 이유비는 다정하게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또한 유연석은 노란색 구가의서 24회 대본을 앞에 두고 종영이 아쉬운 듯 눈물을 흘리고 있는 표정을 지어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 '구가의 서' 출연진들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인증샷을 공개했다.(제공:삼화 네트웍스)
그런가하면 이승기와 수지는 귀엽고 앙증맞은 ‘꽃받침’ 포즈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는가 하면, ‘구가의서’ 수장이었던 신우철 PD와 함께한 마지막 기념샷을 선보였다. 또한 이승기-이성재-조성하-유연석-성준 등은 선후배간의 훈훈한 ‘막촬 인증샷’을 펼쳐냈다. 이성재는 극중에서 끝까지 강력하게 대립하는 조관웅처럼 이승기-조성하-유연석-성준을 향해 주먹을 쥐고 있는 재미있는 반전 포즈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제작총괄PD는 “‘구가의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지난 4개월간의 대장정을 아름답게 마칠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오늘 방송될 마지막 24회의 예측불허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23회 방송 분에서는 알 수 없는 누군가가 조관웅(이성재)의 수하 서부관(윤주만)이 쏜 조총에 맞게 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비극적인 전개를 예고했다. 이순신을 암살하려는 조관웅은 수하를 시켜 조총을 발사시키게 했고, 총소리와 함께 최강치, 담여울, 이순신이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을 지어내면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