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21 17:23

엑소 백현X세훈X카이, '이수근 채널' 출격... 숨겨온 당구 실력 자랑

▲ SM C&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 엑소(EXO) 멤버 카이, 백현, 세훈이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다.

평소 취미로 당구를 즐겨 온 엑소 멤버 3인방이 최근 ‘이수근 채널’을 찾아 숨겨왔던 당구 실력을 한껏 뽐내며 뜨거운 당구 대결을 펼친 것.

앞서 지난 금요일 ‘이수근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된 엑소 멤버들의 무자막 클립 영상은 현재 조회수 약 30만에 육박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팬들은 물론, 당구 동호인들도 이들의 대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에 본 대결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엑소 멤버들의 ‘이수근 채널’ 촬영은 채널 개설 이래 가장 뜨거웠던 대결이었으며, 멤버들의 남다른 승부욕은 촬영 당일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당구와 풋살 콘텐츠를 오가며 꾸준한 구독자 수의 증가를 보이는 등 유튜브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수근 채널’은 엑소 멤버들과의 불꽃 튀는 당구 대결로 인해 또 한번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튜브 ‘이수근 채널’은 엑소 편 선공개 영상은 오늘(21일) 오후 4시에 공개되며, 본편 영상 1부는 12월 26일(수), 2부는 2019년 1월 2일(수)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