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21 11:30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창업카페, 오는 22일 오프라인 모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체인브랜드 몬스터창고가 운영하는 ‘몬스터창고창업카페’의 올해 마지막 오프라인 모임이 오는 22일(토) 오후 5시 몬스터창고 홍대점 어덜트샵에서 개최된다.

업체 측은 "해당 카페는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창고창업카페’ 검색 시 가입 가능한 창업정보공유 카페로, 갈수록 성장하는 성인용품 창업시장에서 새해 본격적인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성인용품 창업에 대한 정보를 나눠주고 성공사례의 주인공들로부터 창업사례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라고 전했다. 

모임 참석은 카페 가입 혹은 모임 시간에 맞춰 홍대몬스터창고 방문 후 카운터에 문의하면 즉석 참석도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현재 진행 중인 ‘몬스터창고’의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 행사는 오는 31일(일)까지 이어진다. 전제품 할인이벤트인 만큼 홍대점과 강남신사 가로수길점 두 매장 내 전시되고 있는 신제품, 인기제품, 희소성 높은 제품 등 모든 성인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몬스터창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인 커플들의 놀거리 및 데이트코스로 어덜트샵이 부각되고 있기에 이번 할인행사를 계기로 좀 더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성인용품 창업 또한 더욱 활발히 추진하고 있으므로 오프라인 모임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