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6.25 15:05

'칼과 꽃', 엄태웅 '나노개그' + 김옥빈 '함박미소' 공개

▲ 엄태웅-김옥빈 주연의 '칼과 꽃'이 7월 3일 첫 방송된다.(제공: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칼꽃커플’ 엄태웅과 김옥빈의 깨알미소가 포착됐다.

푹푹 찌는 무더위 속 촬영 강행군에도, 비극의 연인사이를 연기하느라 에너지 소모가 많은 가운데서도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이들. 나노개그를 꾸준히 밀고 있는 엄태웅과 웃음 많은 김옥빈이 분위기 메이커로 톡톡히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주인공 연충과 무영 역을 맡은 엄태웅과 김옥빈. 이들은 원수지간인 연개소문(최민수)과 영류왕(김영철)을 각각 아버지로 둔 어긋난 운명의 남녀다. 그럼에도 서로에게 빠져들게 될 두 사람. 비극적 사랑을 펼칠 비운의 주인공이지만 현장에서만큼은 깨알 웃음을 터뜨리는 유쾌한 파트너다.

웃긴 듯 안 웃긴 듯 이른바 너무 미미해서 눈치 채기 힘든 ‘나노’ 단위의 개그를 시종일관 터뜨리는 엄태웅. ‘1박2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진 나노개그의 달인 엄태웅의 유머가 웃음 많은 김옥빈을 자극하면서 지칠 만 하면 분위기가 전환되는 효과를 내고 있다. 또한 우산을 쓰고 쉬고 있는 김옥빈에게 엄태웅이 윗층 난간에서 물을 뿌리는 짓궂은 장난을 치면서 폭소를 터뜨리는 모습 등이 카메라에 종종 포착되고 있다.

기대 이상으로 시너지를 내며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엄태웅 김옥빈 커플. 지칠 만도 한 현장을 서로 북돋아가며 즐 겁게 촬영하려는 의지에 있다. 엄태웅은 “옥빈씨가 털털하고 성격이 좋다. 내가 장난을 치면 재미있어 하고. 길게 만난 사이도 아닌데 장난을 받아줄 정도의 사이가 됐다”며 김옥빈과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옥빈은 먼저 다가가 말을 거는 유형. 엄태웅에게도 적극적으로 다가가 말을 걸면, 그녀에게 장난으로 응수하는 엄태웅이다. 김옥빈은 “선배님 특유의 나노개그로 찜통 현장을 즐겁게 해주신다. 부쩍 많이 친해진 것 같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런 현장 분위기 덕인지 첫 만남에서부터 오고가는 눈빛이 사랑스러움과 애절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등 놀라운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는 두 사람. 고구려 시대의 멜로 케미의 진수를 보여 줄 두 사람의 연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천륜을 따를 것인가 아니면 사랑을 택할 것인가. 증오를 상징하는 칼과 사랑을 말하는 꽃. 원수지간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 연충과 무영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KBS 2TV에서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