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20 09:00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이태원점 포함 직영점 통합 포인트 서비스 제도 도입

▲ 레드컨테이너 명동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태원-종로-명동-신촌을 잇는 레드컨테이너 본사 직영점이 통합 포인트 제도 도입으로 고객 만족 및 지점간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레드컨테이너 본사 직영점 매니저는 “단골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에서 적절한 포인트 제도 도입 및 지점간 네트워크 강화가 레드컨테이너를 한층 성장 시킬 것으로 보인다”며 “포인트 제도 도입으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도 가능해 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포인트 제도는 이태원을 비롯한 본사 직영점을 필두로 시작하며, 추후 안정화가 되면 각 지점을 통해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 레드컨테이너는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시해 왔다. △선물 무료 포장 서비스 △퀵 서비스 △택배 발송 서비스 △사은품 증정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었다. 이렇듯 꾸준히 새로운 서비스 도입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사은품 지급 및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 증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 국내 대표 앱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10% 할인권을 레드컨테이너 단독으로 배포하고 있다. 업체 측은 내년 1월부터는 레드컨테이너 매장에서 지점간 통합으로 쓸 수 있는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최근 의정부점과 안양점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꾸준한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기점으로 서울 중심에만 있던 레드컨테이너가 경기 수도권까지 확장해, 다양한 지역에서 레드컨테이너를 만날 수 있다.

레드컨테이너 포인트 제도는 이번 주 중부터 실시 될 예정이며, 기존 각 지점의 포인트는 그대로 이관 되어 통합 운영된다. 또한 매월 Red day를 선정해 포인트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끝으로 최근 성인용품 창업 및 제휴에 대해 레드컨테이너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창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