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6.24 21:16

아이비, 팬사인회 무보정 직찍 ‘실물외모’ 화제

▲ 아이비의 무보정 직찍 사진이 화제다.(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섹시퀸' 아이비의 실물 미모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비 팬사인회 실물외모’라는 제목과 함께 지난 23일 인천 신세계백화점 1층 중앙광장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I Dance' 팬 사인회에서 포착된 아이비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사진 속 아이비는 무보정 직찍 사진임에도 오똑한 콧날과 붉은 입술로 완벽한 옆 선을 자랑하며 바비인형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우유빛깔 피부와 긴 생머리로 폭풍 청초미를 과시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아이비의 새 미니앨범 'I Dance' 발매를 기념해 열린 것으로 약100여명이 넘는 팬들이 사인회장으로 몰려들어 아이비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아이비 역시 소문난 '팬바보'답게 사인회를 찾은 팬들과 일일이 셀카를 찍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비는 실물도 진리", "인형이 사인을 하네", "나도 실물로 만나봤으면", "여신이 따로없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I Dance'로 성공적으로 퍼포먼스퀸의 귀환을 알린 아이비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