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8 19:20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수술, 이미지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어 아무리 더워도 이마에서 흐르는 땀을 닦지 못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겨울에 앞머리가 날아갈 수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다. 이마가 넓으면 재물복이 많다고 하지만 외모를 중요시하고 관심이 많은 사람들 중에 넓은 이마 때문에 자존감이 낮은 경우가 있다.

자신의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다양한 관리법이 있지만, 넓은 이마로 얼굴이 커 보이는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수술이 있다.

▲ 광주 상무지구 압구정모비앙의원 정우석 원장

일반적으로 모발이식은 탈모의 고민을 안고 실시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헤어라인교정을 통한 얼굴형 보완을 위해 모발이식을 진행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얼굴형을 살리면서 예쁜 이마라인에 도움을 주는 헤어라인교정 수술은 뼈 깎는 수술 없이도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 평상시 얼굴이 길어 보이는 높은 이마이거나 얼굴이 커보이는 넓은 이마, 남성스러운 이미지의 M자 이마 등으로 고민을 안고 있다면 헤어라인 교정을 통해 이미지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헤어라인 문신과 메이크업을 통한 교정은 한정적인 부위에 단순한 쉐딩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교정 수술은 이마의 비율과 얼굴 비율에 맞춰 보다 근본적인 콤플렉스 교정이 가능하다.

광주 상무지구 압구정모비앙의원에 따르면 "탈모치료 뿐만 아니라 헤어라인교정을 실시하는 환자들이 많다. 동그랗고 어색한 헤어라인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실력있는 의료진이 이마와 모발의 경계부위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두피 각도와 방향을 잘 맞춰야 잔머리 효과까지 고려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모발이식 수술의 경우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진 곳, 책임보증제라는 AS제도가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