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8 14:28

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원, 박지헌 가족과 함께 브랜드 영상 런칭

▲ 가수 박지헌 가족 (자연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웰팜의 대표브랜드 자연원이 오는 12월 '자연을 누리면, 생활은 기쁨이 됩니다'라는 캠페인으로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론칭했다.

이번 영상에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 가족인 가수 박지헌을 주인공으로 아이들을 위한 ‘자연원 5無 키즈주스’와 식사 대용 간편식 ‘소심식사’를 실제로 섭취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박지헌은 밖에서는 늘어난 스케줄을 소화하고, 동시에 집에서는 아내와 함께 여섯 아이들의 육아를 챙기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하루하루가 바쁜 와중에도 가장 고민하고 신경 쓰는 부분은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일. 그래서 박지헌은 아이들, 자신과 아내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자연원의 자연주의 제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이 잘 먹고 잘 뛰어 놀면서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서는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떻게 하면 과일과 야채를 잘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아빠의 마음’으로 몸에 해로운 첨가물이 전혀 없는 자연원 5無 키즈주스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를 돌보느라 끼니를 제때 챙기기 힘든 아내가 자연원 소심식사를 중간중간 섭취하는데, 한 포로 충분히 간편하고 든든한 식사가 되니까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 자연원 제공

자연원 5無 키즈주스는 ▲유기농 딸기 그레이프 ▲유기농 과일야채 ▲유기농 스퀴즈 오렌지 ▲국산배도라지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100% 유기농 원료와 100% 국산재료로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 구연산, 구아검, 수크랄로스, 안식향 나트륨 등 5가지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제조한다. 

소심식사는 밥은 아니지만 한끼 식사 이상의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건강식으로 자연원이 야심차게 론칭했다. 나를 위해 소심하지만 세심한 식사를 통해 건강을 지키자는 모토가 그대로 담긴 제품이다. 미숫가루, 단호박 밀크밀, 프룻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한편, 자연원은 이번 영상을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지헌 가족의 일상 영상과, 촬영장 뒷 이야기 등은 ‘자연원 홈페이지’와 ‘자연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