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8.12.18 11:55

이지혜, 득녀했다... '오후의 발견' 측, 출산 축하 영상 게재

▲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공식 SNS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오후의 발견’ 제작진이 이지혜의 득녀를 축하했다.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측은 17일 공식 SNS에 “으앙 벌써 그리운 우리 샵디다. 샵디는 오늘 아침에 예쁜 딸을 그러니까... mbc의 손녀(!)를 낳았답니다!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라며 이지혜의 출산을 축하하는 글과 함께 이지혜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지혜는 "제가 잠시 출산 휴가를 갔다 오는데 `오발`(오후의 발견) 지켜주신 청취자분들, 새로 오신 청취자분들 즐겁게 흥 올리면서 즐겁게, 흥 올리면서 하루하루 기쁘게 지내고 계세요"라며 "금방 돌아오겠다. 샵디 잊지 마라, 절대 잊으면 안 된다. 금방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지난 17일 득녀 소식을 전했으며, 이지혜를 대신해 스페셜 DJ를 맡은 강균성은 "오늘 아침에 이지혜 씨의 순산 소식을 들었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는 강균성이 27일부터 23일까지, 김태진이 24일부터 30일까지, 한혜진이 3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임형준이 1월 7일부터 13일까지, 박하선이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스페셜 DJ를 맡아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