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12.18 11:23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 자사 초박형∙도트형 콘돔 출시

▲ 레드컨테이너 PB 콘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가 자사 PB 콘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드컨테이너 콘돔은 초박형과 도트형 두 가 타입으로 출시 됐으며, 각 8P와 3P 구성으로 판매된다. 또한 레드컨테이너 브랜드를 잘 표현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출시와 동시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도 수출이 진행 중"이라며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콘돔은 성인용품분야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상품으로, 이번 레드컨테이너 콘돔이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시장에 안착 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레드컨테이너 콘돔 생산을 기획한 한구용 본부장은 “PB 상품 중 가장 먼저 기획했던 콘돔이 드디어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드컨테이너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드는데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레드컨테이너는 자사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이달 중 페로몬 향초도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1월에는 더 많은 상품군이 출시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 매니저는 “이런 시도와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레드컨테이너를 성인용품점 브랜드로만 인식 하지 않고, 좋은 상품, 재미난 상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인식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는 이태원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뻗어나간 국내 프리미어 성인용품점으로 서울 중심 대부분의 상권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다. 여타 성인용품점과 다르게 브랜드를 활용한 제품을 생산 유통함과 동시에 성인기구가 아닌 다양한 성인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레드컨테이너 콘돔은 이번 주 중 본사 직영점(이태원/종로/명동/신촌)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가 시작 될 예정이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운영사인 코스모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